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피투게더' 소유진 "사실 결혼 하기 전 백종원 몰래…"

입력 2014-12-26 11: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해피투게더' 소유진 "사실 결혼 하기 전 백종원 몰래…"

'해피투게더 소유진'
 
'해피투게더3'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이 운영하는 음식점 체인의 규모를 알아본 적이 있다고 털어놔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25일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꾸며져 소유진과 슈, 김소은, 허영지가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해피투게더'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을 드라마 '연애시대' 출연 당시 한지승 PD와 배우 심혜진에게 소개받았다고 밝혔다. 소유진은 "배우 심혜진이 함께 드라마를 하고 있던 나를 남편에게 소개해 줬다"며 "내가 직업을 묻자 '고깃집을 하나 하고 있고 너무 착한데 노총각이다'라는 말을 듣고 만났다"고 말했다.

MC 유재석은 "고깃집이 하나가 아니지 않느냐. 국내 음식점 매장만 426개"라고 말했다.

이에 소유진도 "마침 하나가 내가 자주 가는 단골 가게였다"며 "사실 남편 몰래 남편의 경제력이 궁금해 몰래 찾아 봤다"고 털어놨다. 박미선은 "그게 정상"이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소유진과 백종원은 지난해 1월 결혼했다. 백종원은 '요식업계의 마이더스의 손'으로 알려져 있다. 백종원은 외식기업 더본코리아의 사장으로 20여 개 브랜드와 300여 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본가' '한신포차' '새마을식당' '해물떡찜' '미정국수' 등이 대표 브랜드다.

해피투게더 소유진 출연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소유진, 귀엽네" "해피투게더 소유진, 나같아도 알아봤겠다" "해피투게더 소유진, 연매출 700억이라는데 사실인가" "해피투게더 소유진, 부럽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 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박해진 선물, 사비털어 스태프 130명에 특급 종합 선물 세트 클라라 '귀요미송2' 전신 타이즈로 몸매 드러내고…'아찔' 서성민-이파니 부부, 시댁 반대에도 결혼…"나는 아직도 죄인" '썰전' 김장훈, "나는 보수도 진보도 아니다…" 강용석 반응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