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이나는 클라스' 겨울방학 특집 공개방송…#본방사수 이벤트

입력 2020-02-12 11:18

특집 방송 : 2월 12일, 2월 19일, 2월 26일, 3월 4일 밤 9시 30분
- 청중과 소통하는 겨울방학 특집 '차이나는 역사 탐구생활'
- 김헌, 호사카 유지, 김준혁, 김누리 교수, '역사' 주제로 문답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특집 방송 : 2월 12일, 2월 19일, 2월 26일, 3월 4일 밤 9시 30분
- 청중과 소통하는 겨울방학 특집 '차이나는 역사 탐구생활'
- 김헌, 호사카 유지, 김준혁, 김누리 교수, '역사' 주제로 문답

'차이나는 클라스' 겨울방학 특집 공개방송…#본방사수 이벤트

'차이나는 클라스'가 공개방송 특집을 맞아 풍성한 경품과 함께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JTBC 대표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이하 '차이나는 클라스')가 겨울방학 공개방송 특집으로 '차이나는 역사 탐구생활'을 선보인다.

2월 12일(144회), 2월 19일(145회), 2월 26일(146회), 3월 4일(147회) 총 4회에 걸쳐 방송되는 이번 공개방송 특집은 그동안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명강사들이 '역사'를 주제로 청중과 이야기를 나누는 생생한 소통의 현장을 담았다. 김헌 서울대학교 교수의 '신화는 어떻게 권력을 만들었나?', 세종대학교 호사카 유지 교수의 '아베가 꿈꾸는 신도국가의 부활', 한신대학교 김준혁 교수의 '조선의 민란, 실패한 혁명인가?', 중앙대학교 김누리 교수의 '새로운 나라를 만든 독일의 교육' 문답이 앞으로 4주간 수요일 밤을 풍성하게 채운다.

'차이나는 클라스'는 이번 특집을 맞아 '본방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집 방송(144회~147회)을 시청하고 '인증샷'과 함께 개인 SNS 계정(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차클공개방송본방사수 #차이나는클라스 #공개방송 #본방사수 등을 포함한 게시물을 업데이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교양 도서 '차이나는 클라스' 한정판 박스 세트, '차이나는 클라스' 단행본 단권, 스마트펜, JTBC 다시보기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2월 12일(수)부터 3월 4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번 겨울방학 특집에는 작년 여름 큰 화제가 됐던 여름방학 특집 공개강연의 3배 수가 넘는 13,000여 청중이 참여 신청을 보내왔다"라며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열띤 호응에 보답하자는 의미에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서양 고전 열풍의 선봉장이자 서울대 명강연으로 꼽히는 김헌 교수와 함께하는 '차이나는 클라스-질문 있습니다' 첫 번째 겨울방학 공개강연 현장은 2월 12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이나는 클라스' 겨울방학 특집…'신화는 어떻게 권력을 만들었나' [영상] 나는 한국형 꼰대인가? 아닌가? 꼰대 셀프 테스트 '차이나는 클라스' 노래방서 30곡 부르기! 파격 채용 조건 기업 어디? '차이나는 클라스' 꼰대 테스트 진행! '차클' 최고 '꼰대'는 누구? '차이나는 클라스' 소리꾼들이 득음 꿈꾸며 마셨던 '이것'의 정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