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황민현, 현관문이 저절로 열리는 프리패스 상?

입력 2019-05-15 14:58

방송: 5월 15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15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황민현, 현관문이 저절로 열리는 프리패스 상?

황민현의 빛나는 모습에 현관문이 자동으로 열렸다.

15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모델 한혜진과 아이돌그룹 뉴이스트의 황민현이 출연해 합정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황민현은 데뷔 8년차를 맞이한 시점에서 어려웠던 신인 시절을 돌아봤다. 강호동이 "숙소 생활하면 대부분 배달을 시켜 먹냐"고 묻자, 황민현은 수입이 없었던 신인 시절을 떠올리며 "시켜먹는 것도 돈이 많이 들어 못 시켰다"고 전했다. 이어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시절을 극복하기 위해 멤버들과 만든 '초긍정 마인드' 해결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황민현은 타지에서 오랜 생활을 한만큼 집 밥을 간절히 바란다고 밝히며 열심히 한 끼 도전에 임했다. 초인종 앞에 선 황민현은 "뉴이스트의 황민현입니다"라는 인사만으로 현관문을 자동으로 열리게 했고, 인터폰 속에서도 빛나는 외모에 깜짝 놀란 주민은 "너무 잘생겨서, 무조건 문을 열었다"며 감탄해 웃음을 자아냈다.

멋진 비주얼로 한 끼 프리패스를 노리는 황민현의 운명은 15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합정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한혜진, 고장난 벨에 안심? 신종 캐릭터 예고 [영상] '한끼줍쇼' 요니P-스티브J 집 입성…리모델링한 30년 주택 공개 '한끼줍쇼' 박성훈, 강호동 빠져들게 한 '묘한 개인기' '한끼줍쇼' 이경규 "우리 다 여의도 출신"…추억 대방출 '한끼줍쇼' 김수용, 25년 살았던 옛 집 찾아가 한 끼 도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