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입력 2017-01-20 16:2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JTBC, 파일럿부터 영화·예능까지…풍성한 설 특집 예고


JTBC가 설 연휴를 풍성하게 만들 다채로운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어머님이 누구니'가 28일(토)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어머님이 누구니'는 예비 며느리가 남자를 선택하기 전 시어머니 후보를 보고 직접 고르는 데이팅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고의 스펙을 갖춘 예비 며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개성만점 5인의 시어머니 후보는 치열한 쟁탈전을 벌인다.

이어 29일(일) 저녁 8시 30분에는 설 특집 영화 '스플릿'이 JTBC를 통해 최초로 브라운관에서방송된다. 과거 볼링계의 전설 '철종'이 도박볼링판에서 인생을 건 승부를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유지태, 이정현, 이다윗, 정성화 주연.

JTBC 예능 프로그램들의 특집도 방송된다. 25일(수) 밤 10시 50분에 방송되는 설 특집 '한끼줍쇼'는 초특급 게스트 설현과 서래마을을 찾은 규동 브라더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6일(목) 밤 9시 30분에는 '잘먹겠습니다'가 명절을 맞아 사위·며느리들의 인생메뉴를 공개한다.

연휴 첫 날인 27일(금) 밤 9시 40분에는 '팬텀싱어' 최종 파이널 경연이 생방송으로 펼쳐진다. 그동안 쉬이 접하기 힘들었던 다양한 음악의 크로스오버로 사랑 받았던 '팬텀싱어'의 우승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28일(토) 밤 11시 '아는 형님'에서는 어느새 '연휴 게스트'로 자리 잡은 '아는 누님'들이 설을 맞아 형님고를 습격할 예정이다. 박미선, 조혜련, 솔비, 오나미, 홍진영, 차오루, 에이프릴 채경이 참여한다. 29일(일) 밤 11시에는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가 설 특집으로 꾸며진다.

설 연휴 마지막 날인 30일(월)에는 '냉장고를 부탁해'가 그 아쉬움을 달래줄 전망이다. 악동뮤지션과 김윤아-김형규 부부가 출연한다. '냉부' 최초 남매, 부부 게스트가 동시에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보다 '한끼줍쇼'가 더 잘 될 이름"…서장훈 발끈 '아는 형님' 시청률 5% 육박! '김영철 하차 대책 회의' '팬텀싱어' 3팀의 불꽃 튀는 결승전! 500인 판정단 투입 '냉장고를 부탁해' 주배안 vs 이연복…국물요리 정면승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