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대통령 참석 행사장 앞서 기습시위 벌인 남여 2명 체포

입력 2016-10-27 15: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대통령 참석 행사장 앞서 기습시위 벌인 남여 2명 체포


박근혜 대통령이 참석한 부산의 한 행사장 앞에서 대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여 6명이 대통령 하야를 요구하는 기습시위를 벌이다 이 중 2명이 경찰에 체포됐다.

27일 부산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 11시 35분께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2전시장 앞에서 20대 대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여 2명이 대통령 하야를 요구하는 내용이 담긴 플래카드를 펼치고 구호를 외쳤다.

경찰은 2명을 집회 및 시위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현행범으로 체포해 경찰서로 연행해 조사를 벌이고 있다.

하지만 이들은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고 경찰은 전했다.

또 나머지 4명은 미리 준비한 플래카드를 펼치려다가 대기 중인 경찰에 제지당했다.

경찰은 이들이 가지고 있던 플래카드를 압수하고 4명을 훈방 조치했다.

한편 이날 오전 11시 벡스코 제2전시장에서는 박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박람회' 개막식이 열렸다.

(뉴시스)

관련기사

[단독] 최순실 태블릿 PC…새로 등장한 김한수 행정관 [단독] 후보 때 활동한 김한수 행정관…별명 '한팀장' [단독] 태블릿 PC로 본 최순실, 사실상 '비선 캠프 본부장'? 최순실 셀카 공개…'판도라의 상자' 태블릿 PC에 주목한 이유 [단독] '최순실 파일' 작성자 아이디는 정호성 비서관 [단독] 또 다른 아이디들…'작성·유출' 조직적 시행? [독일 연결] '최순실 모녀 잠적' 돕는 의혹의 교민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