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말하는대로' MC 유희열, 블루스 하모니카 연주 실력 뽐내

입력 2016-10-25 11: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말하는대로' MC 유희열, 블루스 하모니카 연주 실력 뽐내


'말하는대로' MC 유희열, 블루스 하모니카 연주 실력 뽐내


'말하는대로'의 MC 유희열이 수준급 블루스 하모니카 실력을 뽐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말하는대로'의 여섯 번째 버스커로는 배우 황석정과 가수 다나, 웹툰 '닥터 프로스트'의 작가이자 심리학을 전공한 이종범 만화가가 함께했다.

이날 버스커로 출연한 이종범 만화가는 탐색전을 갖는 시간에서 "그림을 그리기 전에 다양한 직업이 있었다"고 전하며 "인디밴드 활동시절에 드럼을 담당했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보여 달라" 청했고 이종범은 드럼 대신 블루스 하모니카를 준비해 왔다며 수준급 연주 실력을 선보여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종범 만화가의 연주를 들은 MC 유희열은 "잘한다. 서부영화 같다"고 감탄했고, "저도 한번 해 볼게요"라며 블루스 하모니카 연주에 나섰다.

이어진 MC 유희열의 경쾌한 블루스 하모니카 연주는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한순간 축제의 장으로 바꿔놓았다. MC 하하는 물론 버스커로 나온 황석정과 다나가 일어나 연주에 맞춰 흥을 돋웠다.

한편, 황석정은 입고 있던 재킷을 벗어 투우사로 변신했고, 하하 역시 두 손을 머리 위로 올려 성난 황소 흉내를 내 주위를 폭소케 했다.

'말하는대로'는 버스커들의 진심 어린 버스킹으로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말맛'을 느끼게 해주는 '말로 하는 버스킹' JTBC '말하는대로'는 오는 10월 26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말하는대로' 2주 연속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상승세' '말하는대로' AOD 서비스 개시! 팟캐스트 팟빵으로 듣는다 '말하는대로' 래퍼 아웃사이더, '안 풀린 놈이 푸는 썰' 속사포 버스킹! '말하는대로' 이준석, '상계동 박보영' 별명에 "내가 봐도 비슷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