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이득2' 토니, 개그우먼 박지선에게 한 못 지킬 약속은?

입력 2017-08-30 19:06 수정 2017-08-30 19:07

방송: 8월 30일(수) 밤 9시 30분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8월 30일(수) 밤 9시 30분 JTBC2 방송

'개이득2' 토니, 개그우먼 박지선에게 한 못 지킬 약속은?


토니가 본인의 팬임을 밝힌 한 박지선에게 지키지 못할 약속을 했다고 고백했다.

오는 30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2 '개이득2'에 1세대 아이돌 H.O.T.의 토니와 이재원이 출연해 직접 본인들의 앨범을 구매하러 현장에 나선다.

판매자를 만나러 가는 길 "우리 앨범을 왜 팔까? 앨범은 팔아도 마음 속에서 저희를 팔지는 않았으면 좋겠다"고 불안한 마음을 토로한 이재원에게 토니는 개그우먼 박지선이 개인 소장 중인 H.O.T. 전 앨범을 사석에 가지고 나온 적이 있었다며 이야길 꺼냈다. 토니는 술을 먹으면 지키지 못할 약속을 가끔 한다며 H.O.T.의 열성 팬이라는 박지선이 너무 고마워 이 앨범을 더 소장가치 있게 해주겠다며 H.O.T. 전 멤버의 사인을 받아주겠다고 한 것. 이후 "그 앨범은 1년째 우리 집에 있다"며 "작년 11월을 마지막으로 연락도 끊겼다"고 고백했다.

이재원의 제안으로 박지선에게 전화를 걸자 반갑게 전화를 받은 그녀는 앨범 잘 있는지 궁금하지 않냐는 토니의 질문에 "아, 맞다 내 CD"라며 완전히 잊어버리고 있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상황을 전해들은 박지선은 "우리 나이쯤 되면 앨범을 팔아야 할 상황이 올 수도 있다"며 "판매자가 오빠들이 만나면 100% 눈물을 흘릴 것"이라고 장담해 토니와 이재원을 위로(?) 했다.

토니와 지킬 수 없는 약속의 주인공 박지선의 일화는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웹 버전으로 ▲네이버 TV(http://tv.naver.com/momox) 등 MOMO X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TV용 풀 버전은 30일 밤 9시 30분 JTBC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