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 29일 오전 8시 방송!

입력 2015-09-28 17:10

9월 29일(화) 오전 8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9월 29일(화) 오전 8시

JTBC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 29일 오전 8시 방송!


JTBC에서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내일로 통하다'를 오는 29일(화) 오전 8시에 방송한다.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내일로 통하다'는 중앙미디어네트워크가 50주년을 맞이하여 개최한 미디어 콘퍼런스이다. 지난 21일(월)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세계적인 미디어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미디어 업계 위기 극복방안과 새로운 흐름을 제시했다.

29일(화) 방송되는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내일로 통하다' 1부에는 홍석현 중앙일보·JTBC 회장의 개회사와 박근혜 대통령의 축사, 중앙SUNDAY 고정 칼럼니스트 손열음의 공연 및 강연 등을 담는다. 또한 홍석현 회장과 각 나라의 미디어 전문가의 좌담회인 '뉴스미디어의 그린라이트'를 확인할 수 있다.

2부 방송에서는 홍정도 중앙미디어네트워크 대표이사의 연설과 마크 톰슨 뉴욕타임스 사장 겸 CEO, 김범수 다음카카오 의장, 토니 매덕스 CNN 인터내셔널 총괄부사장 겸 상무이사, 손석희 JTBC 보도담당 사장 등 국내외 유명 연사의 심도 있는 강의가 이어진다.

'중앙 50년 미디어 컨퍼런스-내일로 통하다'는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인 29일(화) 오전 8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안드레아스, "그리스에서 매년 로켓 전쟁을 한다" [영상] '도플싱어' 유리-김성수 깜짝 등장, 완전체 쿨 뭉쳤다 '‘디데이' 정소민, 성열 코너에 몰고 거센 충고! 무슨 일? '궁금증↑' '김제동의 톡투유' 소녀시대 수영, 가족 이야기에 '눈물' '디데이' 김영광, 휠체어 탄 어머니 붙잡고 눈물…궁금증↑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