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신규 음악예능 '런웨이브'…MC 규현 확정

입력 2019-05-30 15:29

첫방송: 6월 22일(토) 밤 12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6월 22일(토) 밤 12시 20분

JTBC2 신규 음악예능 '런웨이브'…MC 규현 확정

신개념 뮤직토크쇼 '런웨이브'가 첫 선을 보인다.

오는 6월 22일(토) 밤 12시 20분에 첫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다.

'런웨이브'를 이끌어 갈 MC로는 데뷔 15년차 베테랑 가수이자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규현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첫 단독 MC를 맡은 규현은 뛰어난 예능감각과 특유의 입담으로 후배 아이돌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런웨이브'에서는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앨범 프로듀싱으로 전 세계 팬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문화가 된 K-POP 아이돌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는 물론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공개한다. 또한 기존 음악방송과는 다른 곡 해석과 '런웨이브' 만의 차별화된 라이브 공연으로 아이돌의 정의를 새롭게 써내려간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의 영역을 넓히는 인디계의 아이돌, 힙합계의 아이돌 등 다양한 뮤지션들 역시 출연을 앞두고 있다.

'런웨이브'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LG유플러스가 공동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U+아이돌라이브'에서도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관객과 호흡하는 아이돌의 오감만족 퍼포먼스와 예능 대세 규현의 야심찬 MC 신고식은 오는 6월 22일(토) 밤 12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악플의 밤' 6월 첫 방송! 신동엽-김숙-김종민-설리 출격 JTBC2 '그랜드부다개스트' 신비한 애견호텔이 찾아온다 JTBC, 방송계 뒷이야기 담은 팟캐스트 '라디오가 없어서' 제작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