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개이득2' 토니, '모서리가 편해' 메인보컬 부담감 토로

입력 2017-08-30 19:03

방송: 8월 30일(수) 밤 9시 30분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30일(수) 밤 9시 30분 JTBC2 방송

JTBC2 '개이득2' 토니, '모서리가 편해' 메인보컬 부담감 토로


연예인 직거래 체험기를 담은 히트 웹 예능 '개이득'이 두 번째 시즌으로 브라운관을 찾는다.

30일(수)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2 '개이득2'는 중고 물품 직거래 현장에 스타가 직접 나타나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첫 게스트로 1세대 아이돌 H.O.T.의 토니와 이재원이 출연한다.

휴덕은 있어도 탈덕은 없다고 주장(?)한 토니는 '개이득2' 출연에 대해 "남 얘기겠지"라고 생각한 일이었다며 착잡한 마을을 표했다.

한편 토니는 H.O.T., JTL, 솔로로 활동할 때 느낌이 어떠했냐는 질문에 가장 힘들었을 때는 H.O.T.에서 JTL을 준비하던 시절이라고 고백했다. 리더와 메인 보컬이 빠진 상황에서 '그만해라'라는 비난과 우려로 너무 힘든 상황이었다며 당시의 심경을 덤덤히 얘기했다. 컴백 이후 게릴라 콘서트를 하면서 힘든 상황을 극복 했다는 이야기를 할 때는 울컥해 보이기도 했다.

이어 솔로 활동 시기는 말로 하기도 어렵다며 첫 무대 당시 너무 긴장해서 2절 가사가 하나도 생각나지 않는 바람에 1절 가사를 다시 불렀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당시 방송 자막은 순서에 맞게 2절로 나갔는데 사정을 몰랐던 팬들에게 방송국이 욕을 많이 먹었다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다.

열정이 담겨 있는 H.O.T.와 JTL의 앨범을 대체 왜 파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 토니와 이재원의 본인 앨범 구매기는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웹 버전으로 ▲네이버 TV(http://tv.naver.com/momox) 등 MOMO X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TV용 풀 버전은 30일 밤 9시 30분 JTBC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어쩌다18' 최민호, 이유비와 재회…주어진 시간은 단 6일! '차이나는 클라스' 우리는 과연 역사를 잊지 않은 민족일까? '한끼줍쇼' 써니, 수원서 대굴욕 "누가 장난치는 거야 지금!" '한끼줍쇼' 유리, 운명적 만남?…"어떻게 이런 인연이" '청춘시대2' 우리 친해질 수 있을까?…'NEW 하메즈' 관계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