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신메뉴 공개 앞두고 "레시피가…"

입력 2019-12-16 14:17

방송: 12월 16일(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6일(월) 밤 11시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신메뉴 공개 앞두고 "레시피가…"

알베르토가 미라노 현지 손님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신메뉴를 공개한다.

16일(월)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알베르토는 새롭게 선보일 메뉴를 위해 샘, 데이비드와 시장에 간다.

지난 방송에서 한식당 오픈 첫날을 맞이한 세 사람은 저녁 장사 때 몰려드는 손님들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냈다. 다음날, 세 사람은 아침 일찍 근교 도시로 장 보기에 나섰다. 밀려드는 주문으로 정신없었던 주방을 벗어난 세 사람은 모처럼의 외출에 즐거워했다. 특히 알베르토는 장을 보며 신메뉴에 사용할 재료를 까다롭게 고르면서도 손님들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해하는 등 신메뉴 발표를 앞두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신메뉴까지 등장하면서 주방은 전날보다도 더 분주한 모습을 보였다. 그뿐만 아니라 알베르토는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는 긴장감에 급기야 "레시피를 잊어버렸다"라며 폭탄 고백을 해 샘과 데이비드를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손님들의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은 신메뉴가 무엇일지는 16일(월) 밤 11시에 방송될 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알베르토 "대박"…첫날부터 '만석'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영업 시작… "아름다운 음식" 손님들 호평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데이비드 맥기니스 "브레이크 댄스 좀 췄었다"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본격 영업 개시! 손님들 반응은?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첫회부터 분당 최고 4.1%…최고의 1분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