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라임씬3' 양세형, "'크라임씬' 팬들께 죄송, 큰 재미 약속"

입력 2017-04-20 11:09

첫 방송: 4월 28일(금) 밤 9시/ 스페셜 방송: 4월 21일(금)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4월 28일(금) 밤 9시/ 스페셜 방송: 4월 21일(금)

'크라임씬3' 양세형, "'크라임씬' 팬들께 죄송, 큰 재미 약속"


양세형이 '크라임씬'을 기다린 팬들에게 큰 재미를 약속했다.

JTBC '크라임씬3'에 새로운 플레이어로 합류한 양세형은 최근 예능 블루칩으로 많은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기존의 출연진 못지않은 순발력과 연기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진행된 '크라임씬3'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양세형은 자신의 장점으로 '눈치'를 꼽았다. "다른 건 모르겠지만 눈치, 잔머리가 정말 빠르다. 장점을 살려서 사건을 잘 풀어나가 보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의 '크라임씬' 팬들에게 "'크라임씬'의 팬분들이 원하던 고정멤버들이 있었는데, 제가 갑자기 끼어서 그 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다"라며, "그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정말 열심히 하겠다. 단순히 촬영장에서만 열심히 한다는 게 아니라 큰 재미를 안겨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하며 각오를 다졌다.

'크라임씬'은 살인사건 속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및 관련 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4년 5월 첫 방송된 이후,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과 출연자들의 완벽한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한 '크라임씬3'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특히, 현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한 스토리와 캐릭터가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오는 21일(금) 밤 9시 스페셜 방송에 이어, '크라임씬3'의 첫 방송은 4월 28일(금) 밤 9시에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크라임씬3' 21일 스페셜 방송 확정! 첫 게스트 송재림 이효리, 남편 이상순과 JTBC 예능 출연 확정 '크라임씬3' 김지훈, "시즌3 고정출연 꿈 이뤘다" '크라임씬3' 박지윤 "추리 실력? 장진 1등, 내가 2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