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김숙, 오나미에 '남편 길들이는 법' 전수

입력 2016-09-13 11:42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1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1회 방송

'최고의 사랑' 김숙, 오나미에 '남편 길들이는 법' 전수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과 '허바라기 부부' 허경환-오나미가 추석을 맞아 김봉곤 훈장으로부터 '부부 예절 교육'을 받았다.

김봉곤 훈장의 엄격한 부부 예절 교육 후 자급자족으로 점심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남자끼리, 여자끼리 찢어져 끼니를 준비하던 네 사람. 오나미와 연잎 쌈밥을 만들며 결혼 생활이 어떤지 이야기를 나누던 김숙은 허경환에게 무조건 다 퍼주는 순정파 오나미에게 남편 길들이는 법을 전수하기 시작했다.

김숙은 "너무 잘 해주지 말라"며 한 번씩 세게 나가라는 조언을 했다. 오나미 역시 자신과는 180도 다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가모장' 김숙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였다.

과연, 오나미는 김숙이 전파한 '남편 길들이는 법'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까. 김숙이 전하는 비법은 13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윤정수-허경환, 닭 잡다가 혼비백산 '최고의 사랑' 김숙, 부부예절 교육받다 김봉곤 훈장과 신경전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vs 허경환-오나미, 첫 공식 만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