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고의 사랑' 허경환-오나미, 마지막 데이트 중 결국 눈물

입력 2016-10-25 11:50 수정 2016-10-25 11:51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7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77회 방송

'최고의 사랑' 허경환-오나미, 마지막 데이트 중 결국 눈물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허경환-오나미 커플이 마지막 이별 데이트 중 결국 눈물을 쏟아냈다.

두 사람의 마지막 데이트 장소는 한강공원이었다. 오나미의 로망 중 하나로 서울의 야경이 멋지게 펼쳐진 스카이라운지에서 식사를 즐겼다.

오나미는 데이트 내내 밝은 모습을 보이려 노력하면서도 "뭔가 후회되거나 아쉽다기보다는 마지막이라는 단어가 슬픈 것 같다"며 먼저 눈물을 쏟았다.

애써 담담한 척 우스갯소리를 건네던 허경환 역시 오나미의 울먹이는 목소리에 덩달아 눈물을 보이고 말았다.

이날 허경환은 오나미에게 미리 준비한 선물을 건네기도 했다. 신발을 선물한 허경환은 밑창에 조화를 붙여놓고는 "앞으로 꽃길만 걸어다니라는 의미"라고 말해 오나미를 감동하게 만들었다. 오나미도 준비해뒀던 신발과 구급약 상자를 건네며 깨알같은 편지까지 낭독했다.

눈물을 자아낸 허경환-오나미의 이별이야기는 25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최고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선우선, 홍석천, 왁스 등 절친들과 여행을 떠난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최고의 사랑' 임요환, "김가연 결혼 전후 다르다" '최고의 사랑' 오나미, 알고보니 초등학생 시절 장래희망이 가수 '최고의 사랑' 허경환-오나미, 10개월 대장정 마무리 '아름다운 이별' '최고의 사랑' 윤정수-김숙, 홍석천-선우선-왁스와 안면도 여행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