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중기 입대 대신 좀…" 변영주, 허지웅 향한 도발 왜?

입력 2013-08-01 17:13 수정 2013-08-01 17: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영화감독 변영주와 영화평론가 허지웅이 트위터에서 던진 말들이 화제다.

변영주 감독은 1일 전해진 송중기 군 입대 소식에 아쉬움을 전하며 JTBC '썰전'에 출연중인 허지웅을 거론했다.

변 감독이 "허지웅이 군대 조교 출신이라는데. 전공을 살려 송중기 대신 한 번 더 다녀오면 안되나"라고 말하자 허지웅은 이를 리트윗하며 "데스노트 추가 변영주"라고 적어 폭소를 자아냈다.

영화평론가 의 한마디에 변 감독은 "내가 가는걸로 할게"라며 꼬리를 내리는 모양새를 취해 또 한 번 폭소를 자아냈다.

변 감독의 이같은 발언 근거는 '썰전'에서 찾을 수 있다.

지난 5월 방송된 '썰전'에서 허지웅의 '독한 과거'가 밝혀졌다.

신규 코너들의 선전으로 과거 명성을 되찾기 시작한 MBC '일밤'의 비결을 짚은 이날 방송에서 '진짜 사나이'에 대한 이야기 중 조교 출신이었던 허지웅의 과거가 드러난 것.

"송중기 입대 대신 좀…" 변영주, 허지웅 향한 도발 왜?


박지윤이 '진짜 사나이'의 향후 소재를 줄줄이 늘어놓는 허지웅을 보며 "허지웅 기자가 조교 출신이라고 하더라"며 그의 과거를 밝혔다.

허지웅은 "입소대대에서 조교랍시고 분대장 모자 쓰고 있는 사람들 우리는 조교라고 생각 안한다"며 "그 사람들은 간단한 것들만 가르치면서 '독사 조교'라고 하고 앉아 있으니 웃겨가지고…"라며 허세섞인 멘트로 좌중을 웃겼다.

한 술 더 떠 면제인 이윤석, 방위출신 김구라, 12주 훈련 후 장교생활을 한 강용석을 디스하며 또 한 번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한편, 송중기는 오늘 27일 춘천 102 보충대로 입소, 5주간 기초군사 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송중기 입대 소식에 네티즌들은 "송중기 입대, 무사히 잘 마치시길!" "송중기 입대, 현역으로 당당히!" "송중기 입대, 2년 어떻게 기다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원샷 욕심 내는 소 포착…어수선한 가운데 '빼꼼' 폭소 신발 텐트 등장, '이 운동화 하나만 있으면 야외취침도 OK' 여름철 외이도염 주의, '면봉으로 귀 후비지 마세요' 박샤론 20kg 감량한 다이어트 비법 "'한끼 8숟가락' 섭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