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쉽게 따라 하는 꿀피부 만드는 비법 '대공개'

입력 2019-02-21 17: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피부 건조, 홍조, 주름 등 각종 피부 트러블을 치료하고자 피부과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LED 마스크 등 셀프 케어 기기도 인기여서, 피부과를 찾지 않고 집에서 피부관리를 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러나 피부 관리 서비스를 받거나 홈케어 기기 구매에 드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꿀피부 만드는 방법을 소개한다. 먼저 혈액과 림프관 내 노폐물을 제거하고 순환을 돕기 위한 올바른 목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한다. 목을 풀어주는 동작은 얼굴로 가는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 탄력에 도움을 준다. (▼ 영상 확인)
 

홍삼 분말과 꿀을 활용하여 팩하면 보다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홍삼에 들어있는 사포닌, 아르기닌 등의 성분이 산화 손상을 막아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세포 활동을 촉진하는 기능이 있다고 한다. (▼ 영상 확인)
 

또한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의 경우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니, 사용을 중지해야 한다. 해외 화장품의 유통기한 확인법과 유통기한이 지난 화장품을 재활용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 영상 확인)
 

▶TV속 생활정보 핵꿀팁 더 보기(클릭)

 
[영상] 쉽게 따라 하는 꿀피부 만드는 비법 '대공개'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요즘애들' S대 합격 TIP 대방출 [영상] '방구석 1열' 한국영화 100주년 특집, 박중훈-이명세 감독 출연! [영상] 달걀 껍데기 활용한 ※효과 만점※ 블랙헤드 제거법 [영상] "재테크 하고 싶지만, 뭐부터 해야…" 부자되는 알짜TIP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