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무열♥윤승아 결혼, 서로 마음표현은 윤승아가 먼저!

입력 2015-01-06 10: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무열♥윤승아 결혼, 서로 마음표현은 윤승아가 먼저!


김무열·윤승아 커플이 3년 열애 끝에 결혼을 발표했다.

김무열과 윤승아의 소속사는 5일 오전 공동 보도자료를 내고 "오는 4월 4일 김무열과 윤승아가 서울 근교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이어 "2011년 말부터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변함 없이 서로에 대한 한결 같은 사랑과 굳건한 믿음을 지켜온 김무열과 윤승아가 이제 연인에서 부부로 연을 맺으려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제 평생의 동반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될 두 사람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리며 더불어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활동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김무열과 윤승아의 소속사는 "결혼식의 구체적인 진행 사항(시간, 사회, 축가 등)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으며 당일 결혼식은 가족들과 주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승아는 과거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연인 김무열을 언급해 시선을 끌었다.

이날 윤승아는 김무열과의 첫 만남에 대해 묻자 "몇 년 전 뮤지컬을 보러 갔다가 김무열이 무대 위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멋있는 배우라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렇게 팬으로 있다가 몇 년 뒤 우연히 만났다"라며 "내 친구와 김무열이 아는 사이였다"고 말했다.

이에 DJ 컬투는 "누가 먼저 마음을 표현했냐"고 물었고, 윤승아는 "내가 먼저 고백했다"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김무열은 지난 2011년 11월 윤승아에게 비공개로 보내려던 글이 실수로 공개돼 열애 사실이 탄로난 바 있다.

김무열은 당시 "술 마신 깊어진 밤에 네가 자꾸 생각나고 네 말이 듣고 싶고 네 얼굴이 더 궁금해. 전화하고 싶지만 잘까봐 못하는 이 마음은 오늘도 이렇게 혼자 쓰는 메시지로 대신한다"라고 게재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결혼 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결혼윤승아와 결혼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윤승아 김무열 결혼
[사진=윤승아 sns]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