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KCM, 무대에서 파격 '옷 찢는 기술' 공개

입력 2021-08-07 11:30

방송: 8월 7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7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KCM, 무대에서 파격 '옷 찢는 기술' 공개

가수 KCM이 트레이드마크인 '옷 찢는 기술'을 공개한다.

7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최근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로 활동하며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김정민과 KCM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형님학교를 찾아 온 두 사람은 대세다운 입담으로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 KCM은 "무대에서 발라드 부르며 옷을 찢은 적 있다"며 다소 특이한 경험담을 전했다. 이어 '옷을 잘 찢는 기술'을 공개하며 '손맛이 감겨야 한다' 등 나름대로 체계적인 기술을 전했다.
 
'아는 형님' KCM, 무대에서 파격 '옷 찢는 기술' 공개

이를 들은 김정민은 "다 불필요한 행동이다. 나는 무대에서 '워~' 하나면 다 끝난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웃음 MSG를 톡톡히 첨가 한 김정민의 이야기가 큰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정민은 MSG워너비 활동을 위해 시그니처인 '목을 긁는 창법'을 바꿔야 했던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 KCM은 최근 방송 활동마다 항상 착용 하고 있던 블루투스 이어폰을 끼고 있지 않아 형님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에 KCM은 다소 웃픈(?)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는 후문.

대세 전학생들의 독보적인 예능감은 8월 7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김정민 "MSG 활동 덕분에 아이들 대우가 달라져" [리뷰] '아는 형님' 인기 역주행 박준규·안재모·박동빈, 2021년도 야인시대 [리뷰] '아는형님' 설운도, 임영웅에 곡 선물한 이유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