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임창정, 프로다운 '음향 사고 대처법' 에피소드 공개

입력 2020-10-10 17:07

방송 : 10월 10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 10월 10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임창정, 프로다운 '음향 사고 대처법' 에피소드 공개

임창정이 '국민가수'다운 음향 사고 대처법 에피소드를 풀어놨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노래-예능-센스 3박자의 재능을 자랑하는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임창정, 캡사이신으로 변신한 코미디언 신봉선, 래퍼 제시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세 사람은 어느 방송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다양한 에피소드는 물론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인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임창정은 국민 가수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공연 중 겪었던 음향 사고 대처법을 소개했다. 임창정은 당시 상황을 언급하며 "요즘 같은 디지털 시대에는 일어나기 힘든 음향 사고라, 항간에는 '임창정이 이슈를 위해 일부러 사고를 낸 것 아니냐'는 소문도 돌았다"라고 전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즉석에서 음향 사고가 담긴 영상을 확인했고,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사고를 프로페셔널 하게 대처하는 임창정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이날 임창정은 '고음 레전드'라 불리는 명성에 걸맞게 히트곡 메들리도 선보였다. 김희철은 "서장훈이 노래방만 가면 임창정 노래를 여섯 키나 낮춰 부른다"라고 폭로하기도 했다. 이에 현장에서는 '고음불가' 서장훈, 이수근과 '고음 레전드' 임창정의 특별한 듀엣 무대가 전격 진행됐다는 후문.

국민 가수 임창정의 프로페셔널 한 음향 사고 대처법은 10월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