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입력 2019-07-01 14:56 수정 2019-07-15 10:3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JTBC가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 판매 플랫폼을 확장했다. JTBC 홈페이지 외 카카오톡에서도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을 구매해 지인들에게 선물까지 할 수 있게 됐다.

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은 홈페이지와 공식어플리케이션 JTBC NOW에서 온에어(채널 내 방송되는 콘텐트 실시간 시청) 및 다시보기 등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일종의 시청권이다. 이번에 카카오와 협의가 이뤄지면서 7월 1일부터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타인에게도 보내줄 수 있도록 판매 플랫폼을 넓혔다.

또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주말이나 공휴일에 온에어와 좋아하는 프로그램의 다시보기를 집중적으로 몰아볼 수 있는 시간제 상품(All Pass 24H/28H/72H)을 포함해 JTBC 대표 예능 '아는 형님'과 전 세대가 질문을 통해 교양과 지식을 나눌 수 있는 '차이나는 클라스', 웰메이드 영화 토크 프로그램 '방구석1열' 등 특정 프로그램 전용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JTBC 디지털 영상콘텐트 이용권,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오픈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다시보기 1회 이용권을 1+1에 구매할 수 있고, 39%까지 추가 할인된 1,000원 상품 등 파격적인 할인가를 누릴 수 있다. 이용기간이 연장되는 특가 상품도 있다.

그리고 선물 받은 디지털 콘텐트 이용권을 홈페이지 이용권 쿠폰 메뉴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슈퍼밴드'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방청티켓과 한정판으로 제작된 이용권 카드, JTBC 에코백, 텀블러 등 굿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 선물하기 메뉴 검색 탭에서 'JTBC'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