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우리 동네로 오세요! 시청자 투표로 동네 선정

입력 2017-07-25 16:20 수정 2017-07-25 16: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한끼줍쇼' 우리 동네로 오세요! 시청자 투표로 동네 선정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가 시청자들의 투표를 받아 한 끼 동네를 선정한다.

25일(화)부터 26일(수) 방송 종료 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한 끼 동네 선정' 이벤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한끼줍쇼' 검색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http://naver.me/G0V0bAPZ)에 연결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 동네에 와 달라'는 많은 시청자들의 요청에 힘입어 개최된 이벤트이다. 최종 후보지(가나다 순)로 강원도 원주시 / 경기도 남양주시 / 대구광역시 / 전라남도 순천시 / 전라북도 전주시 등 총 다섯 곳이 올랐으며, 네티즌들은 원하는 지역에 투표할 수 있다.

한편, 최근 '한끼줍쇼'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을 벗어나 다양한 지역을 찾았다. 전라도 광주, 제주도는 물론, 일본 도쿄에서 한 끼에 도전하는 특집을 마련한 것. 이번에는 시청자가 원하는 지역으로 규동형제가 달려간다. 최종적으로 선정된 지역에는 규동형제와 밥동무가 직접 찾아가 시청자와 한 끼에 도전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여름특집 일본 신주쿠 편! 이경규 "내 구역" '한끼줍쇼' 여름특집 3탄 일본 편…이경규 '열정 폭발' '한끼줍쇼' 여름특집 이벤트! 도쿄·제주·도심·편의점 한끼 쏜다 '한끼줍쇼' 엑소, 예능감 대폭발…강호동 "찬열아 예능하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