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70년대 톱스타 김태화 vs 최고의 아이돌 소유의 요리대결!

입력 2013-12-11 09: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70년대 톱스타 김태화 vs 최고의 아이돌 소유의 요리대결!


시대와 장르를 모두 넘어서 JTBC '대단한 시집'을 통해 시부모님과 며느리로 한 가족이 된 정훈희&김태화 부부와 씨스타의 소유. 그들이 세기의 대결을 펼쳐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 대결의 종목은 '노래'가 아니라 '요리'였기에 더욱 궁금증이 증폭됐다. 바로 정훈희&김태화 부부가 운영하는 카페의 '신메뉴'를 선정하기 위해 시아버지 김태화와 며느리 소유가 메뉴 선정 대결을 벌인 것.

소유가 시집온 첫 날부터 입가에 미소가 떠나질 않으며 며느리 사랑이 남달랐던 김태화 또한 두 눈에 불을 켜고 며느리 소유와 신경전을 펼쳐 열띤 경쟁이 될 것임을 암시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메뉴는 소유의 해물떡볶이와 김태화의 참치 샌드위치. 심사위원을 맡게 된 정훈희&김태화 부부의 둘째 아들을 앞에 두고 소유와 김태화는 서로의 요리를 쉼 없이 어필하는 모습을 보여 마치 가요프로그램 1위 선정과 같은 간절함과 긴장감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며느리 소유가 등장하기 전까지 집안 식구 중 월등한 요리 실력을 뽐내며 최고의 손맛으로 군림하던 김태화는 과연 그 자리를 계속 지킬 수 있을까?

시아버지와 며느리, 가요계 선후배 사이를 모두 뛰어 넘어 세기의 대결을 펼친 그들의 승패는 12월 11일 수요일 밤 101시 JTBC '대단한 시집'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1등 며느리 김현숙, 촬영장을 눈물바다로 만든 사연은? 소유, 민낯에 먹방까지…'아이돌 며느리'의 반전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