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 해' 화제…같은 곡, 다른 느낌

입력 2014-04-15 1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 해' 화제…같은 곡, 다른 느낌


'이선희 이승기 사랑 안 해'

가수 이선희 이승기 백지영이 함께 부른 '사랑 안 해'를 불렀다.

14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서 이선희는 "백지영 씨의 노래를 혼자 틀어놓고 눈물 흘리기도 했다. '사랑 안 해'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이선희의 이 이야기에 MC들은 이선희에게 노래를 요청했고, 자신만의 목소리로 '사랑 안 해'를 열창했다.

이선희의 노래에 성유리는 눈물을 글썽였고, 이경규는 "백지영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하면 안 될 것 같은데, 이선희 씨의 노래는 사랑을 해야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고 밝혀 눈길을 끌기도.

이승기 역시 '사랑 안 해'에서 리메이크 앨범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노래방에서 감미로운 목소리로 '사랑 안 해'를 불렀다.

백지영 이승기 이선희 '사랑 안 해' 열창에 네티즌들은 "백지영 이승기 이선희 사랑 안 해, 눈물 날 뻔, ", "백지영 이승기 이선희 사랑 안 해, 한 곡에도 이런 느낌까지", "백지영 이승기 이선희 사랑 안 해, 못 들었는데 듣고 싶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SBS '힐링캠프' 캡처

관련기사

28층 샌드위치 화제…A부터 Z까까지 모든 재료 총망라 고명환 임지은 결혼 "10월 웨딩마치…혼전임신 아냐" 10대 소녀 다이아몬드 횡재, 시가 2000만원짜리 채굴! 버스 타는 피카츄 화제 '귀도 안 들어가는 데 어떻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