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같이 걸을까' god, '그 길이 이 길?' 좌충우돌 순례길 2막

입력 2018-11-01 11:14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같이 걸을까' god, '그 길이 이 길?' 좌충우돌 순례길 2막

god가 어느덧 중반부에 다다른 순례길 여정에서 다시 한 번 위기를 맞이했다.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순례길에서 팀워크로 위기를 이겨나가는 god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트레킹 시작 무렵 만장일치 리더로 뽑혀 고군분투하고 있는 막내 김태우는 어느 정도 여정이 익숙해지자 리더다운 모습으로 남은 코스를 브리핑했다.

김태우는 "이제 산티아고까지 계속 내리막길이다"라며 멤버들에게 의지를 불어넣었지만, 막상 걷기 시작하자 예상과 다른 상황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비슷한 풍경이 반복되고 "아까 그 길이 아니냐"며 의심할 법한 미스터리한 길이 나타났다.

잠시 쉬어갈 카페 하나 나타나지 않는 상황 속에서 멤버들 앞에 기적처럼 자판기 한 대가 나타났다. 멤버들은 행복한 당 충전을 기대했지만 또 한 번 난관에 봉착했다. 음료 선택 버튼은 보이지 않고 정체 모를 A, B 버튼만 있었기 때문. 시원한 콜라를 염원하며 자판기 연구 끝에 뽑기에 성공했지만 공포스러운 '손가락 모양 젤리'가 튀어나오는 상황까지 발생하며 멤버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하루 종일 홀린 듯 미스터리한 일을 겪은 멤버들은 오르막 내리막을 반복하며 지쳐갔다. 그리고 그 앞에는 예상치 못한 '역대급 오르막'이 출몰, 이를 정복하기 위해 멤버들은 다시 힘을 모았다.

과연 god 멤버들은 이 '운수 좋은 날'을 극복하고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을지,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 걸을까' god, 젖소 떼 피했더니 더 큰 시련이?! '패닉' [영상] '같이 걸을까' god 21살 된 '육아일기' 재민이와의 만남…"감격"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영상] 'god의 육아일기' 후 17년 만에 완전체 예능, 윤계상 폭주에 "웃음"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