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추신수 끝내기득점…출루만 4차례 '만점 활약'

입력 2014-04-02 12:49 수정 2014-04-02 12: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추신수 끝내기득점…출루만 4차례 '만점 활약'


'추신수 끝내기 득점'

미국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의 추신수가 끝내기 득점을 기록하는 등 만점 활약을 펼쳤다.

추신수는 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텍사스주 알링턴의 글로브 라이프 파크에서 열린 '2014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개막 2차전에 1번 좌익수로 선발 출장, 5타석 3타수 2안타 2사사구를 기록했다.

첫 타석부터 안타를 작렬했다.

추신수는 1회말 필리스 선발 A.J 버넷을 상대로 첫 타석에 섰다. 추신수는 버넷을 상대로 7구까지 가는 끈질긴 승부 끝에 직구를 받아쳐 중전안타를 만들었다.

추신수는 이어 3회 몸에 맞는 공으로 출루했고, 5회에는 좌익수 뜬공으로 물러났다.

이후 7회에는 좌전 안타로 출루한 뒤 홈까지 밟아 시즌 첫 득점을 기록하기도 했다.

9회에도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좌완 홀란즈를 상대로 볼넷을 골라냈다. 이후 앤드루스 보내기번트로 2루를 밟은 추신수는 벨트레의 끝내기 안타 때 홈을 밟아 팀의 3-2 승리를 이끌었다.

추신수 끝내기 득점에 네티즌들은 "추신수 끝내기 득점, 역시 추신수" "추신수 끝내기 득점, 텍사스에서도 펄펄 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포토DB

관련기사

이효리 문소리 동반 MC, 입담 여왕들 컴백 '기대만발' 8살 꼬마 헤라클레스 '초콜릿 복근, 어떻게 만든거야?' 돌연변이 사과 '반은 빨강, 반은 초록' 두 얼굴의 사과 야노시호 음식 솜씨, 잡채에 나물까지…'한식도 만점' 거대 악어 포착 '몸 길이는 3m, 이빨도 무시무시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