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힐링캠프' 함익병, 피부관리 비법? "돈 들이지 마라"

입력 2013-08-20 01: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힐링캠프' 함익병, 피부관리 비법? "돈 들이지 마라"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이 피부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

함익병은 19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피부에 돈들이지 말라"며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함익병은 "피부는 보자기와 같다. 싱싱한 생선, 물이 간 생선을 보자기로 싼다고 생각해보라. 우선 속이 좋아해 한다"며 "잘 먹고 잘 자야 피부가 좋아진다"고 설명했다.

이어 "가장 값싸게 피부 관리하는 방법은 자외선 차단제고, 겨울에는 보습제 정도면 충분하다"며 "시술은 여윳돈으로 하는 거고, 알뜰하게 모은 돈을 피부에 투자하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함익병은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한 후 MC 김제동을 향해 "피부 관리를 받으면 가장 많이 개선 될 얼굴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려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함익병은 SBS '자기야 -백년손님' 편을 통해 국민사위로 등극한 만큼, 장서 갈등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자신만의 노하우도 전수했다.

한편, 한혜진의 바톤을 이어받은 성유리는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 편에서 '힐링캠프' MC 신고식을 치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함익병,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쳐

관련기사

'파이다' 경상도 사람만 아는 말…'대체 무슨 뜻이야?' 전북 폭염 기록 경신…'해가 떠도 해가 져도 '덥다' 여름휴가 후유증 1위, '휴가 끝나고 희망도 사라졌어' 이과생 기념일 챙기는 법…'문과생은 축하 못해 줄 듯'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