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우사수' 김유미, 바다에 고립? 좌충우돌 수난시대 예고

입력 2013-12-11 08: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사수' 김유미, 바다에 고립? 좌충우돌 수난시대 예고


김유미가 파란만장했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JTBC 새 월화미니시리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극본 박민정 / 연출 김윤철 / 제작 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에서 골드미스 김선미 역으로 분할 김유미의 촬영 모습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 속 김유미(김선미 역)는 물이 차오른 바닷가 한복판에 덩그러니 남겨진 위험천만한 상황에 놓여져 있다. 빠르게 차오르는 바닷물을 피해 바위에 올라 발을 동동 구르고 있는 김유미의 당황한 표정은 그녀에게 닥친 수난을 예감케 한다.

김유미의 첫 촬영이었던 이 장면은 그녀에게 벌어질 좌충우돌 스토리를 더욱 기대케 하는 가운데, 인테리어 디자이너로서의 화려한 겉모습과 다른 이면들이 리얼리티하게 그려질 것으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날 촬영에서 김유미는 매서운 추위와 차가운 바닷물로 인해 고생을 치렀지만 되려 스태프들을 걱정하며 챙기는 훈훈한 모습으로 현장 분위기를 녹였다는 후문.

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의 한 관계자는 "김유미표 김선미(김유미 분)는 골드미스라는 정형화된 이미지를 탈피한 매력적인 여자인만큼 그녀를 고군분투하게 할 흥미진진한 사건들과 인연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해 더욱 구미를 높인다.

한편,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30대 여자들의 좌충우돌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반전이 담긴 유쾌하고도 통쾌한 드라마로 세 여자의 성장을 통해 그녀들이 기대하는 판타지와 일과 사랑에 대한 따뜻한 시선을 그린 작품.

김유미의 임팩트 넘치는 첫 스틸 공개로 더욱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JTBC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는 '네 이웃의 아내' 후속으로 오는 1월 6일(월) 첫 방송 된다.

(JTBC 방송뉴스팀)
1사진=커튼콜 제작단, 드라마 하우스

관련기사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유진, 억척맘으로 180도 파격변신 '우사수' 영화감독으로 변신한 엄태웅, 출사 현장 포착! '우사수' 포스터 촬영 현장 엿보니…대박 예감 '솔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