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크라임씬' 성규 출연…대세돌의 '특급 추리' 기대감 UP

입력 2014-06-11 10:49

성규, '크라임씬'에서 홍진호와 재회로 추리 케미 발휘하나

14일(토)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성규, '크라임씬'에서 홍진호와 재회로 추리 케미 발휘하나

14일(토) 밤 11시 방송

'크라임씬' 성규 출연…대세돌의 '특급 추리' 기대감 UP


그룹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가 JTBC '크라임 씬'에 세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크라임 씬은 국내 최초로 'RPG 추리게임'을 표방하며 기획된 프로그램. 국내외에서 일어났던 실제 사건을 모티프로 살인 사건 현장을 재구성한뒤 결백을 주장하는 용의자들 중 진짜 '범인'을 찾아내는 콘셉트다. 용의자 역할을 맡은 6명의 출연자들이 각각 타당한 알리바이를 내놓으며 시청자들을 혼란스럽게 만든다.

세번째 게스트로 나선 성규는 '크라임 씬' 고정 멤버인 홍진호와 이미 '더 지니어스1'에서 호흡을 맞췄던 인물이다. 당시 홍진호와 치열하게 두뇌대결을 펼치며 '뇌가 섹시한 아이돌'이란 말을 들었다. 이후 네티즌 사이에서 '크라임 씬'에 꼭 등장해야할 게스트 후보로 꼽히기도 했다. 평소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특유의 재치와 승부욕으로 남다른 감각을 자랑해온 '대세돌' 성규가 ‘크라임씬’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성규에 앞서 눈길을 끌었던 두 명의 게스트는 슈퍼주니어 M의 헨리와 씨엔블루 강민혁이다. 고정멤버들과 호흡을 맞추며 'RPG 추리게임'의 묘미를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들었다. '범인'을 찾아내는 과정에서 출연자들간에 의심과 해명이 난무하는 가운데 재치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재미를 줬다.

한편, 오는 14일 방송되는 ‘크라임씬’ 6회에서는 지난회에 이어 '이 팀장 살인사건'의 진짜 '범인'이 밝혀질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김구라 "싸이 '행오버' 뮤비 민속촌서 찍은 영화 '300'" '12년만의 재회' 남궁민-김시후, 이런 훈훈한 형제 보셨나요? '유나의 거리' 이문식 눈밖에 난 이희준…불꽃 튀는 신경전!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 위해 '사랑의 세레나데' 불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