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같이 걸을까' 순례길 사상 초유의 '후진 사태' 전말은?

입력 2018-11-01 11:18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일(목) 밤 11시

'같이 걸을까' 순례길 사상 초유의 '후진 사태' 전말은?

전진밖에 모르던 god 멤버들이 사상 초유의 '후진 사태'를 겪고 말았다.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는 끊임없이 발생하는 돌발 상황을 이겨나가는 god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산티아고 순례길의 대표적인 기념물 '철 십자가'에 도착한 god 멤버들은 하루 목표치를 걷고, 무리하지 않기 위해 숙소까지 차량 이동을 결정했다. 그러나 차에 타는 순간 묘한 정적이 흐르고 윤계상은 "차를 타보니까 이건 아닌 것 같다"며 다시 걷고 싶은 심정을 토로했다.

고심 끝에 god 멤버들의 전매특허가 된 '긴급 대책 회의'가 또 다시 시작됐다. 차량 이동 없이 걸어서 완주하고 싶은 다섯 사람의 의지를 이해한 제작진은 예정 코스를 변경하기로 결정했다.

회의 결과에 만족하며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걷기 시작한 멤버들. 그러나 사전에 예약된 숙소 때문에 온종일 걸었던 길을 역주행해서 되돌아가 숙박하고, 다시 출발지점으로 이동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말았다.

얼떨결에 '전진과 후진'이 뒤섞인 엉뚱한 여정을 하게 된 멤버들의 순례길 여행 2막은 11월 1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 걸을까' god, 젖소 떼 피했더니 더 큰 시련이?! '패닉' '같이 걸을까' 손호영, 멤버들 잠든 사이 홀로…'손데렐라' '같이 걸을까' god, 청년 된 재민이와 17년 만에 감격 재회 '같이걸을까' god, 송혜교와 아찔했던 추억? 최고의 '1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