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레드벨벳, 예능 최초 평양 공연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8-08-03 16:04

방송: 8월 4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8월 4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레드벨벳, 예능 최초 평양 공연 비하인드 공개!

'아는 형님' 레드벨벳, 예능 최초 평양 공연 비하인드 공개!


레드벨벳이 평양 공연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4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그룹 레드벨벳이 일일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레드벨벳은 예능 프로그램 최초로 지난 4월 개최된 '남북 평화 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공연'에서의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라 기대감을 더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슬기는 평양 공연 당시 선보였던 'Bad Boy' 무대에서 '사랑의 총알' 안무와 관련된 뒷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당시 스케줄로 인해 평양 공연에 참석하지 못했던 조이는 "스태프들과 북한말로 대화하며 아쉬움을 달랬다"며 당시의 상황을 재연했다.

2016년부터 '아는 형님'에 매년 찾아오고 있는 레드벨벳은 이날 역시 업그레이드 된 예능감을 자랑했다.특히 1994년에 태어난 '94즈 멤버' 슬기와 웬디가 한껏 달라진 입담으로 형님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날 녹화에서는 컴백을 앞둔 레드벨벳의 신곡 무대도 최초로 공개됐다.

레드벨벳이 직접 전하는 '평양 공연' 뒷 이야기는 4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라이프' 현실의 문제점 드러내는 치밀한 서사…뜨거운 긴장감 '히든싱어5' 에일리 "15살에 회사 차렸다"…숨겨진 과거 공개 '뭉쳐야 뜬다' 낚시 경력 30년 유시민, 대마도에서 '망부석' 된 사연은? '방구석1열' 히로카즈 감독 "한국 영화의 부모상…'괴물', '밀양' 인상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