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우 조재윤 결혼, 예비신부는 9살 연하…직업 보니

입력 2014-11-19 11: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배우 조재윤 결혼, 예비신부는 9살 연하…직업 보니


'조재윤 결혼'

배우 조재윤 결혼 소식이 화제다.

19일 조재윤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조재윤이 내년 2월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드레스 가든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조재윤의 예비신부는 9세 연하 쇼핑호스트로 9년 전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올해 사랑의 감정이 생겨 결혼에 골인했다.

조재윤은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왔지만 특별한 이성의 감정은 느끼지 못했다. 그런데 어느 날 우연히 TV를 보다가 한눈에 빠져들게 됐다. 그때 적극적으로 구애를 해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국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빨리 2세를 갖고 좋은 아빠가 되고 싶다. 지금보다 더 열심히 책임감을 가지고 좋은 연기를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조재윤 결혼에 누리꾼들은 "조재윤 결혼, 축하합니다" "조재윤 결혼, 예비신부는 누구지?" "조재윤 결혼,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허니버터칩 품귀현상…일부 편의점서 판매 중단, 왜? 십센치 권정열 솔직 발언…"평소 생각의 95%가 19금" 박민우 신인왕 수상 소감 화제…"아직 배울게 더 많다" 최정 나윤희 기상캐스터 결혼, 동료 김광현과 같은날? 매직아이 종영, 시청률 '저조'…후속은 룸메이트 시즌2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