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모습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입력 2021-11-05 15:37

첫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 11월 12일(금) 밤 9시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모습 담은 메인 포스터 공개

'다수의 수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5일(금) 공개된 JTBC '다수의 수다'의 메인 포스터에는 유희열과 차태현이 호기심 어린 표정으로 무언가 엿듣고 있는 모습을 담았다.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모습은 다양한 전문가들의 대화에 합석하여 함께 수다를 떠는 프로그램 콘셉트에서 가져왔다. 두 MC의 모습은 앞으로 다양한 게스트들과 나눌 생생한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앞서 '다수의 수다'의 티저 포스터가 JTBC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티저 포스터에는 '다수의 수다'에서 이야기 나누고 싶은 다양한 직업군의 전문가들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JTBC 신규 프로그램 '다수의 수다'는 매주 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고급 정보, 뜨거운 토론,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 등 한계 없는 수다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누구나 한 번쯤 궁금했지만 한 번도 들을 수 없었던 전문가들의 진짜 이야기를 확인 할 수 있다. '다수의 수다'는 오는 12일(금) 밤 9시 외과의사 편으로 첫 공개 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다수의 수다' 외과의사들 한 자리에! 예고편 공개에 기대감 상승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오붓한 분위기 속 어색한 대화 '다수의 수다' 유희열-차태현 '수다 짝꿍' 호흡 첫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