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걸스피릿' 첫 방송…5구루 자리서 벌떡 일으킨 소녀는?

입력 2016-07-19 15:13

첫 방송: 7월 19일(화) 밤 10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 방송: 7월 19일(화) 밤 10시 50분

'걸스피릿' 첫 방송…5구루 자리서 벌떡 일으킨 소녀는?


'걸스피릿' 첫 녹화에서 소녀들이 놀라운 무대를 선보였다.

오늘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에서는 MC 조세호와 성규, 5구루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 그리고 열두 명의 아이돌 보컬 소녀들이 첫 만남을 가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열두 명의 보컬 소녀들은 팀 멤버들의 지원 사격을 받아 첫 인사 무대를 꾸미고, 그동안 연습한 첫 솔로 무대를 공개한다.

'걸스피릿' MC로 나선 개그맨 조세호와 인피니트의 성규는 스페셜 오프닝 무대를 준비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세대 아이돌 가수의 무대를 그대로 재현한 것. 두 사람은 맛깔스러운 립싱크와 완벽한 안무로 원조 아이돌 출신인 5구루를 놀라게 했다. 뿐만 아니라 직접 재치 넘치는 소개 멘트와 포즈를 맞춰와 녹화 내내 유쾌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소녀들의 '구루'로 나선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 이지혜, 서인영은 소녀들의 무대를 함께 즐기며 아낌없는 조언을 이어갔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탁재훈, 장우혁, 천명훈은 서로에 대한 반가움과 신나는 음악을 '아재댄스'로 표현하며 잠시도 가만히 있지 못해, 여성 구루들의 질타를 받기도 했다. 탁재훈은 애절한 발라드를 선보인 출연자에게 "젊은 친구가 밝게 살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장난스런 농담을 건네며 출연자들의 긴장을 풀어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MC와 5구루를 깜짝 놀라게 한 소녀들의 진짜 실력이 베일을 벗는다. 이들의 기대 이상의 무대에 이지혜와 서인영은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두 사람은 후배들의 선곡 이유부터 음악적 취향을 정확하게 맞춰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가창력, 무대 구성, 연출까지 꼼꼼하게 살피며 자신들의 노하우를 전수해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JTBC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은 오늘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아이돌 보컬 리그 '걸스피릿' 오늘 첫 방송…관전 포인트 셋 '걸스피릿' 소녀들의 습격!…'소녀어택' 스피카 보형 편 첫 공개 '걸스피릿' 포스터 공개…'걸그룹 목소리에 이름을 찾아주다' '걸스피릿' MC 조세호-성규 "함께하는 분들 덕에 가슴 벅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