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박유천, 국과수 마약검사 양성 반응…금요일 구속심사

입력 2019-04-24 07:41 수정 2019-04-24 09: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배우 박유천 씨에 대한 마약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왔습니다. 검찰은 이같은 검사 결과를 토대로 박 씨에 대해 구속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박 씨는 그동안 혐의를 부인해왔지만 결국 국과수의 다리털 검사 등에서 발목이 잡혔습니다.

신아람 기자입니다.

[기자]

배우 박유천 씨는 앞서 3번에 걸친 경찰 조사에서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모두 부인했습니다.

올해 초 남양유업 창업주의 손녀 황하나 씨와 함께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았는데, 박 씨 측은 황 씨에게서 오히려 협박을 당해왔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박유천 (지난 10일) : 마약을 한 적도 없고 권유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하지만 경찰은 그제(22일) 국과수로부터 박 씨의 다리털 검사 등에서 '양성'이라는 결과를 통보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서 박 씨의 소변에 대한 간단한 검사에서 '음성' 반응이 나왔지만 이것이 뒤집어진 것입니다.

검찰은 박 씨에 대해 마약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고, 박 씨에 대한 구속영장심사는 이번 주 금요일 오후 열릴 예정입니다.

경찰은 황 씨와의 대질조사는 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관련기사

현대가 3세 구속영장 신청…"SK 3세와도 함께 마약" 박유천 3번째 조사…'황하나 봐주기' 의혹 경찰 입건 가수 휘성 측, '에이미 사과' 담긴 통화 녹취록 공개 '프로포폴 바늘' 꽂힌 채 숨져…남자친구 의사 긴급체포 처방전 없어도…프로포폴 관리 '구멍', 결국 남용 부추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