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전지현, 연말 맞아 '파티퀸'으로 변신

입력 2014-12-02 10: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전지현, 연말 맞아 '파티퀸'으로 변신


배우 전지현이 연말을 맞아 '파티퀸'으로 변신했다.

롯데주류는 2일부터 배우 전지현과 함께 제작한 발효원액에 물 타지 않는 맥주 '클라우드'의 연말용 캠페인 동영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동영상은 연말 분위기를 살리고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 '파티에 어울리는 맥주'라는 이미지를 강조하고자 전지현이 하우스 파티에서 친구들과 함께 '클라우드'를 즐기는 컨셉트로 제작해 12월 한달 동안만 공개하는 캠페인.

기존 맥주들은 날씨가 추워지는 연말에는 신규 광고를 론칭하는 경우가 드물지만, 롯데주류는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거품이 겨울 느낌과 어울려 맥주업계에서 이례적으로 연말용 캠페인 동영상을 론칭하기로 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기존 맥주 광고들은 시원함을 강조해 겨울 광고가 드물었지만 '클라우드'는 시원함보다 맛, 눈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거품을 강조하는 맥주인 만큼 연말 분위기에 맞는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클라우드'의 강점인 풍부한 맛과 거품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공개되는 '연말파티 편'은 크리스마스 트리와 전구 등 연말 분위기의 소품들로 꾸며진 거실을 배경으로 전지현이 친구들과 함께 '클라우드'를 마시고 "풍부해", "부드러워", "오늘도 쭈욱 클라우드"라고 말하며 즐겁게 건배하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동영상은 롯데주류 홈페이지 및 클라우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소은 기자 luckysso@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