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갬성캠핑' 은지원X안영미 앙숙 케미! 복수극(?)에 눈물 흘려

입력 2020-12-31 11: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갬성캠핑' 은지원X안영미 앙숙 케미! 복수극(?)에 눈물 흘려

'갬성캠핑'에서 은지원과 안영미가 티격태격 앙숙 케미를 뽐냈다.

JTBC '갬성캠핑'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이다. 오는 1일 방송될 '갬성캠핑' 11회에는 새로운 '캠핑 친구'로 프로 예능인 은지원, 송민호가 참여했다.

이날 멤버들은 제주도에서 초스피드 해양 스포츠인 '360도 회전' 제트보트를 즐겼다. 은지원은 전속력으로 달리는 제트보트를 타는 와중에도 '미친 자'의 면모를 뽐내며 멤버들에게 물벼락을 선사했고, 이에 안영미는 복수를 다짐하며 미친 자에게 지지 않는 '도른자'의 모습으로 앙숙 케미를 뽐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제트보트부터 시작된 그들의 앙숙 케미는 저녁 시간에도 이어졌다. 바로 안영미가 은지원을 위해 스페셜 웰컴 드링크를 준비한 것. 웰컴 드링크를 마신 은지원은 감동(?)의 눈물을 흘렸는데, 과연 '갬성 브레이커' 은지원이 눈물을 흘린 이유가 무엇일지는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은지원과 안영미의 美친 앙숙 케미와 은지원이 갑작스럽게 눈물을 흘린 사연은 오는 1일(금) 밤 9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갬성캠핑' 윤균상 "진짜 두근두근해"…즉석 소개팅에 진심 고백 '갬성캠핑' 양세형 깜짝 등장! 역대급 캠핑 요리 실력 공개 '갬성캠핑' 양세찬X박나래, 이 분위기 뭐야?…핑크빛 '썸 기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