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닥터의 승부' 김현철, 만삭 아내가 차려준 12첩 반상 공개

입력 2014-05-17 16:10

'닥터의 승부' 18일(일) 밤 7시 35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닥터의 승부' 18일(일) 밤 7시 35분 방송

'닥터의 승부' 김현철, 만삭 아내가 차려준 12첩 반상 공개


개그맨 김현철이 아내의 정성이 담긴 아침 식단을 공개했다.

오는 5월 18일 JTBC '닥터의 승부'에서는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한 건강카메라를 통해 그 속에 담긴 생활습관들을 낱낱이 파헤쳐, 11인의 의사들이 각 과별로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체크해준다.

이 날의 의뢰인 김현철의 24시간을 촬영한 건강 카메라에서는 출산 전, 미모의 아내와 함께 ‘봄봄이’를 맞이할 준비에 한창인 그의 일상이 공개됐다. 특히 눈길을 끌었던 점은 만삭의 아내가 준비한 아침 식단.

김현철은 "아내가 밥하는 걸 좋아한다. 평소에도 이정도로 차려준다"며 직접 담은 김치, 전, 간장게장, 생선구이 등으로 구성된 12첩 반상을 자랑했다.

김현철의 아내 최은경은 "남편이 혼자 오래 살아서 인스턴트식품, 흰쌀밥을 좋아하는 편이다. 그래서 건강한 식단으로 조금씩 식습관을 바꿔주고 있다"며 밥상에 담긴 사랑을 보여줬다고.

이에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영양소 측면에서 봤을 때 흠잡을 곳 없는 훌륭한 식단이다"라며 김현철 아내의 12첩 반상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스타의 24시간을 관찰해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을 각 과별로 알아보는 '닥터의 승부' 123회에서는 김현철의 생활습관과 의사들이 뽑은 최종 건강 점수를 공개한다.

과연 의사들이 밝히는 '수명을 늘리는 습관과 수명을 줄이는 습관'은 어떤 것이 있는지 5월 18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JTBC에서 확인할 수 있
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크라임 씬' 패러디 포스터 등장…전현무, 송강호로 변신 '닥터의 승부' 임산부가 만지면 안 되는 탈모 예방약이 있다? [밀회] 감동과 여운을 그대로 담은 클래식 앨범 발매! 이기광의 연애스타일은? "마음에 들면 적극적 대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