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태진아, '핑크빛' 강남에 "연애하더니 살쪘다"

입력 2019-04-17 14:22

방송: 4월 17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7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태진아, '핑크빛' 강남에 "연애하더니 살쪘다"

태진아의 토크 폭격이 시작됐다.

17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트로트 듀오 태진아와 강남이 밥동무로 출연해 강남구 자곡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의 녹화에서 태진아는 끊임없는 소통으로 이경규와 강남은 물론 원조 소통왕 강호동까지 무릎 꿇게 했다. 특히 최근 스피드스케이팅 이상화 선수와 핑크빛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강남에 대해 "요즘 연애하더니 하도 먹어서 살이 쪘다"고 말해 강남을 당황하게 했다. 

태진아는 모든 이야기를 트로트로 마무리하는가 하면, 구경 중인 주민들을 불러모으며 "강호동과 사진 찍어 주겠다"라고 공약하는 등 끊임없는 소통을 이어갔다. 이에 지쳐버린 강호동은 "빨리 카메라 꺼달라"고 급히 마무리하기에 이르렀다. 이에 강호동은 지난 3년 동안 '한끼줍쇼'에서 자신의 소통본능에 시달린 이경규에게 고개 숙여 사죄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통왕 강호동마저 진땀나게 만든 태진아의 직진본능은 17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강남구 자곡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태진아, 트로트 황제만의 색다른 벨 공략법 '한끼줍쇼' 기은세, 강호동 감탄사 부른 셀카 꿀팁 공개 '한끼줍쇼' 류승수, '사랑의 힘'으로 이뤄낸 긍정적 변화 공개 '한끼줍쇼' 블락비 피오 "송민호 따라 편의점 갈 것 같다" '한끼줍쇼' 아이즈원 장원영, '길거리 캐스팅' 비화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