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방인' 서민정-선예 특급 만남…"서로에게 든든한 존재"

입력 2018-01-19 13:18

방송 : 1월 21일(일) 저녁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1월 21일(일) 저녁 8시 50분

'이방인' 서민정-선예 특급 만남…"서로에게 든든한 존재"

서민정 가족이 캐나다 토론토에 거주하고 있는 '절친' 선예의 집에 방문한다.
 
21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용감한 타향살이 '이방인'에서 서민정 가족은 무려 12시간 운전을 해 캐나다 토론토로 떠난다.

세사람은 '뉴욕 시트콤 패밀리'답게 이동하는 차 안에서도 연신 엉뚱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서민정은 12시간 운전으로 지친 남편 안상훈을 위해 '끝말잇기' 배틀을 벌였다. 오랜 시간 해외에서 생활한 안상훈은 9살 딸 예진보다도 못한 한국어 실력으로 연신 오답을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서민정 가족은 미국에서 캐나다로 국경을 넘으며 세계 3대 폭포로 꼽히는 나이아가라의 절경을 감상하기도 했다. 세 사람이 전하는 짧지만 애정 넘치는 여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방인' 서민정-선예 특급 만남…"서로에게 든든한 존재"

한편, '절친' 선예와 만남을 가진 서민정은 "정말 서로에게 든든한 존재"라며, "선예가 '이방인'으로서 겪어온 과정이 정말 많이 공감됐다"고 말했다. 한국 스타에서 외국 땅의 이방인이 된 공통점이 있는 두 사람의 우정에 관심이 모아졌다는 후문이다.
 
서민정-민선예 두 '절친'의 만남이 공개되는 JTBC '이방인'은 21일(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방인' 추신수, "실명위기였던 아내, 내 눈을 주고 싶었다" '이방인' 김생민, 택배요정 서민정 남편에 "덥석 물었다 스튜핏" JTBC '이방인', '슈가맨2'와 함께 일요예능 라인업 구축 '이방인' 서민정 딸 예진, '9살의 참사랑' 훈남 남친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