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배기성 "전 여친, 내 카드로 700만원 결제하고는…"

입력 2013-03-20 11:04

'우리는 형사다' 21일(목) 밤 9시 50분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우리는 형사다' 21일(목) 밤 9시 50분 방송

배기성 "전 여친, 내 카드로 700만원 결제하고는…"


"형사님, 이건 절도죄인가요?"

배기성이 자신의 신용카드로 몰래 거액을 결제한 전 여자 친구에 대한 에피소드를 이야기하며 형사들에게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날 '매 순간 일어나는 절도'에 대한 것을 다루던 중 배기성은 과거 전 여자 친구와의 일화를 털어놓았다. 이날 배기성은 "그 당시 식사를 마친 후 지갑을 여자 친구에게 주고 계산하라고 한 후 화장실을 다녀왔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헤어지고 나서 얼마 뒤 내 카드로 700만 원이 결제됐다는 문자가 왔다"고 말해 놀라움을 샀다.

배기성은 "지갑을 봤더니 카드를 안 넣어놨더라. 그 여자 친구가 자신이 무슨 일이 있어서 썼다고 하더라"고 말해 출연진들을 경악케 했다. 이에 함께한 패널들은 이 같은 상황도 절도죄냐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고..

이밖에도 주영훈과 솔비, 김가연 역시 절도를 당했던 경험을 밝히기도 했다. 스튜디오를 포복절도케 한 배기성의 활약은 21일 목요일 밤 9시 50분 JTBC '우리는 형사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 성시경 "남성팬 이렇게 많다니" 감동 배기성 "어머니 아직 가수활동 반대, 기타 7대 부쉈다" 이휘재 채팅 굴욕 "무용과라고 해서 번호 줬더니…" '독거배우' 김광규 "옆집 신혼부부 19금 소리에 그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