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취향존중 예능 '취존생활', 정형돈X안정환X권은비X장성규 진행

입력 2019-04-17 14:20

5월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첫 방송

JTBC 취향존중 예능 '취존생활', 정형돈X안정환X권은비X장성규 진행

취향으로만 우정을 쌓아가는 리얼 소통 예능프로그램이 찾아온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이 5월 첫 방송된다. 

'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다룬 예능프로그램이다. 스타가 직접 동호회 회원들과 소통하며 서로의 취향을 공유하고 친구가 되는 과정을 그려낸다. 2019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인 '취미활동'을 반영했다는 점에서 기대감을 자아낸다.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 '음주 회식 지양' 등의 새로운 사회 변화로 인해, 여유 시간이 생겼지만 어떤 취미를 가져야 할 지 고민하고 있는 시청자에게 새로운 지침서가 될 전망이다.

스타의 '취존생활'을 도와줄 MC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우선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찰떡궁합을 증명한 정형돈과 안정환이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취미 생활을 마음껏 즐기지 못하고 있는 대한민국 평균 '아재'의 관점을 대변할 예정이다. 또한 그룹 아이즈원의 권은비가 데뷔 후 첫 MC로 나서 젊은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여기에 개성만점 매력을 지닌 장성규가 프리랜서 선언 후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취존생활'을 택해 눈길을 끈다.

'취존생활'을 통해 새로운 취미에 도전하게 될 스타 라인업도 공개됐다.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 채정안, 복싱-주짓수 등 못 하는 것이 없는 '만능 재주꾼' 이시영, 인기 드라마 'SKY 캐슬'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조재윤, 중식의 대가 이연복 셰프 등이 동호회 회원들과 깊은 우정을 쌓고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취존생활' 제작진은 "출연진은 단순히 일회성 취미를 체험하는 것이 아니라, 한 시즌 동안 회원들과 함께 도전하며 목표를 이뤄낸다. 스타가 아닌 평범한 사람으로서 좋아하는 것을 찾고 도전하는 출연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세상의 모든 취미 정보를 제공하는 리얼리티쇼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은 5월 중 첫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트래블러' 이제훈, 류준열에게 난생처음 받아본 선물에 '소름' '와이키키2' 웃픈 청춘들의 칠전팔기 'ing'…더 단단해진 2막 '아이돌룸' 1주년 특급 게스트! '의리 만점' 트와이스 '비긴어게인3' 7월 첫방! 박정현-하림-헨리-수현 다시 뭉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