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곡IS] 신화, 비글美도 레전드답게…팬들과 만난지 '오렌지'

입력 2016-11-29 00:02 수정 2016-11-29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곡IS] 신화, 비글美도 레전드답게…팬들과 만난지 '오렌지'

신화가 팬들과 함께한 세월은 햇수로 19년인데 그 많은 나이는 누가 다 먹은걸까. 여전한 꽃미모에 더 심각해진 장난기까지, "우리는 신화입니다!"

신화는 29일 자정 정규13집 앨범 '신화 13 언체인징 파트1-오렌지'(SHINHWA 13 UNCHANGING PART 1 – ORANGE)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오렌지'는 신화를 상징하는 주황색을 모티프로 했다. 가사엔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각별한 마음을 담았다. 따라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가사로 팬송을 완성했다.

"두둥실 설레는 발걸음은/ 너에게로 baby I'm love with you/ 이젠 알아 너와 만든 예쁜 기억들이/ 나를 완성시켜줬다는 걸/ 마음이 외치고 싶어해/ 널많이 아끼고 있다고/ 널위해 더좋은 사람이 되줄게/ 지금 이대로 baby"

뮤직비디오는 신화 여섯 멤버와 주황색이 꽉 채웠다. 멤버들은 녹음실에 나란히 서서 서로에게 장난을 건다. 한바탕 댄스파티를 벌이는 모습이다. 예상치 못한 공격에 놀라기도 하고 척하면 척 맞는 호흡으로 춤을 추기도 한다. 특히 멤버들 각자 주황색 아이템을 하나씩 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모노톤에 주황색만 딱 보이는 영상미도 인상적이다.

신화는 새 앨범 공개와 함께 12년 만에 겨울콘서트를 개최한다. 12월 17일, 18일 양일간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 뮤직비디오에서 잠깐 보여준 지치지 않는 에너지의 신화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