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봉곤 훈장, 아들 "9시간 동안 PC방에 있었다" 발언에 뒷목

입력 2015-01-14 13: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봉곤 훈장, 아들 "9시간 동안 PC방에 있었다" 발언에 뒷목


김봉곤 훈장의 장남 김경민(15) 군이 귀여운 일탈을 고백했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84회 녹화에서 MC 오현경은 "최근, 김봉곤 훈장님의 아들 김경민 군은 달라진 점이 있는지?"라고 질문했고, 김경민 군은 "내가 아니라 아버지가 달라지셨다"고 언급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경민 군은 "얼마 전에 온종일 나가서 친구들과 놀고 싶은 마음에 아버지께 허락을 받았는데 흔쾌히 허락해주셨다. 당당히 허락을 받고 PC방에 가서 마음 놓고 게임을 하다 보니 9시간이나 하게 되었다. 딱 한 번 이었지만 친구들과 맘껏 놀게 허락해주셨던 아버지가 너무 감사하다"며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

이에, MC 강용석은 "김봉곤 훈장님은 경민 군이 PC 방에서 9시간 동안 놀도록 허락해주신 동기가 있었는지?"라고 물었고, 김봉곤 훈장은 말을 잇지 못하다가 "나는 몰랐다. 경민이가 9시간 동안 게임을 했다는 사실은 금시초문이다. 친구들과 논다고 해서 친구들하고 노는 줄은 알았지만 지금 당황스럽다"며 뒷목을 잡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JTBC '유자식 상팔자' 고발카메라에서는 옷차림 지적은 물론 호신용품을 선물하며 귀가 시간까지 체크하는 등 누나를 걱정하며, 누나 손수아 양의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는 이경실의 아들 손보승 군의 일상이 공개된다.

부모자식 소통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1월 14일(수) 오늘 밤 9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시은 "남자로부터 과잉보호하는 아빠, 부담스러워" '유자식 상팔자' 홍서범 큰딸 "난 얼굴이 무기" 자폭 발언 '유자식 상팔자' 이경실, 남편과 격렬한 뽀뽀로 애정 과시 이경실 딸 손수아 "부모보다 더 간섭하는 동생 고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