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 커피콩시계, 인기 폭발…오프라인서 모두 매진

입력 2014-10-28 16: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커피콩시계, 인기 폭발…오프라인서 모두 매진
'유재석 커피콩시계'

유재석의 '커피콩 시계'가 화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 400회 특집 '비긴어게인'에서 유재석은 정형돈과 짝을 이뤄 근 10년간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무한도전' 방송 후 가장 화제를 모은 것은 유재석의 시계였다. 일명 커피콩 시계라고 불리는 이 시계는 모멘트워치라는 브랜드의 제품이다. 커피콩 시계를 사면 총 금액의 30%를 몽골고아원과 인신매매착취 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지역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커피콩시계를 구매하는 방법은 주로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 가격은 약 40달러(약 4만원)로 국내에선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그러나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모두 매진이다.

유재석 외에도 레인보우 멤버 지숙, 박은영 KBS 아나운서, 배우 클라라 등이 이 시계를 착용한 후 직접 인증샷까지 남기는 등 좋은 일에 동참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재석 커피콩시계를 본 네티즌들은 "유재석 커피콩시계, 역시 유재석! 명품 안 부럽네", "유재석 커피콩시계, 벌써 품절이라니", "유재석 커피콩시계, 시계도 예쁘고 취지도 좋다", "유재석 커피콩시계, 추가 입고는 안 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무한도전' 캡처

관련기사

故 신해철, 죽으면 뜰거라던 '민물장어의 꿈'...결국 음원차트 1위 이해준 감독 "류혜영, 두 큰 배우 사이에서 자기 것 지켜냈다" 불혹의 나이에도 섹시한 그녀, 종려시는 누구? 남성 정력에 좋은 '굴'…사실 여성 피부에도 효과 만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