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차트보고' 조세호 "부스러기 많은 빵은 남창희 집에서" 먹방 꿀팁(?)

입력 2018-11-16 11:19 수정 2018-11-16 15:02

방송: 11월 16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16일(금) 밤 9시

'차트보고' 조세호 "부스러기 많은 빵은 남창희 집에서" 먹방 꿀팁(?)
'차트보고' 조세호 "부스러기 많은 빵은 남창희 집에서" 먹방 꿀팁(?)

조세호가 서래마을에서 공수해 온 크루아상 먹방을 펼쳤다.

11월 1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차트보고(go)' 파리 편에서 조세호가 프랑스 현지인이 추천하는 여행 정보를 소개한다.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NO.1 프렌치 레스토랑'과 파리의 패션 피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쇼핑 플레이스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차트보고(go)' 녹화에서 조세호는 현 프랑스 대통령이 자주 찾는 파리의 바게트 가게를 소개하던 중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세호 미식회'를 열었다. 이어 파리에서 갓 구운 빵은 아니지만, 서래마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종 크루아상을 시식하며 진지한 평가를 내렸다. 미슐랭 3스타를 자랑하는 프랑스 세프의 레시피가 담긴 크루아상, 천연 발효종을 이용한 독일식 라우겐 크루아상, 전통 프랑스식 크루아상 등 화려한 크루아상의 향연이 이어졌다. 조세호는 본인의 취향을 저격한 최고의 크루아상을 공개하며 "여러분이 제발 궁금해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또한 "부스러기가 많이 떨어지는 빵은 남창희의 집에서 먹어야 한다"며 본인만의 꿀팁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프랑스식 안주 시식회도 펼쳐졌다. 조세호는 염소치즈, 푸아그라 통조림, 소시송(소금에 절여서 만든 프랑스식 소시지) 등 향신료 냄새가 강한 음식들에 망설임 없이 도전했다. 특히 소시송을 먹으며 "졸릴 때 껌 대신 먹고 싶다" "단추로 달아서 하나씩 뜯어 먹고 싶다"며 독특한 맛 표현으로 눈길을 끌었다.

파리지앵이 추천하는 '현지피셜' 파리 여행 정보는 11월 16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차트보고(go)'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전 10시에는 옥수수(oksusu)를 통해 선공개 된다. 또한 21일(수) 밤 12시 40분에 JTBC에서도 방송된다. 

JTBC2는 KT olleh tv 39번, SK B tv 82번, LG U+ TV 94번, SkyLife HD 45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차트보고' 두바이 근무 스튜어디스가 소개하는 '잇 아이템' '차트보고' 조세호 "대만식 디저트, 이에 잘 껴" 솔직담백 리뷰 '차트보고' 방콕 편…보라색 립스틱 짙게 바른 조세호, 왜? '차트보고' 조세호 '라이언 고슬밥' 변신! LA 여행 정보 소개 '차트보고' 가수→패션 디자이너로, 임상아가 소개하는 '뉴욕 핫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