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옥천서 일가족 4명 숨진 채 발견…40대 가장은 중태

입력 2018-08-25 2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충북 옥천에서 일가족 5명이 쓰러진 채 발견됐는데 아내와 어린 딸 등 4명이 숨지고 남편은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이들 부부는 평소 빚 때문에 힘들어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 경찰은 약물에 의해 숨진 것으로 보고 부검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정영재 기자입니다.
 

[기자]

경찰 과학수사대가 분주하게 움직입니다.

오늘(25일) 낮 1시 57분쯤 충북 옥천의 한 아파트에서 43살 오 모씨 등 일가족 5명이 쓰러진 채 발견됐습니다.

아내 40살 이 모씨와 10살과 9살, 7살 딸 셋이 숨지고 남편 오 씨는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 중입니다.

숨진 아내 이 씨의 여동생이 집을 방문해 쓰러져 있는 오 씨 가족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경찰은 이 씨와 딸들이 외상이 없어 약물에 의해 숨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옥천에서 검도관을 운영하는 오씨는 평소 빚 때문에 힘들어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취재 결과 오씨는 집안에 일이 있다며 회원들에게 문자를 보내고 나흘 전인 지난 21일부터 문을 닫았습니다.

같은 날부터 세 딸들도 학교와 유치원에 나가지 않았습니다.

[학교 관계자 : 아이들 학교로 빚쟁이들 찾아올까 봐 아이들을 이모네 집으로 데려다 놓겠다. 그렇게 말씀하셨어요. 체험 학습 처리를 해달라.]

실제로 이 씨와 딸들은 어제 이씨의 여동생 집에 다녀오기도 했습니다.

경찰은 시신을 부검해 정확한 사인을 밝힐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가스 누출에 검은 연기'…여수산단서 안전사고 잇따라 정선 고한역서 화물열차 1량 탈선…"여객열차 운행 지장 없어" 담배꽁초 때문에…서울 한남동 주택가에 주차된 차량 화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