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뭉쳐야 찬다' 2002 월드컵 축구 영웅들 총출동…추억 소환

입력 2020-06-01 13:29 수정 2020-06-01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31일 (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서는 유상철 명예감독과 2002 월드컵 레전드 최진철, 이운재, 송종국, 이천수, 최태욱과 전 국가대표 현영민, 박재홍, 김용대, 김정우 등 축구 영웅들이 총출동했다.

지난해 췌장암 말기 선고를 받고 공식 석상에 6개월 만에 모습을 드러낸 유상철 인천FC 명예감독! 현재 계속 치료받는 중이고,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셔서 많이 호전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영상 확인)
 
 한 축구 예능 프로그램에서 이강인 선수를 발굴한 탁월한 안목을 가진 유상철 감독! 유상철 감독은 '어쩌다FC'에서 축구에 재능이 있는 사람으로 박태환과 허재를 뽑았다.
(▼영상 확인)
 
 오는 7일(일) 밤 9시에 방송될 '뭉쳐야 찬다'에서는 유상철 감독과 '군대리스가'와의 경기 2탄이 펼쳐질 예정이다.

▶ '뭉쳐야 찬다'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뭉쳐야 찬다' 2002 월드컵 축구 영웅들 총출동…추억 소환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쌍갑포차' "왜 멋있는 거죠?" 최원영표 귀반장에 빠져든다! [영상]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을 통해 전해준 '인과응보' '쌍갑포차' 육성재의 세심한 연기로 탄생한 '공감요정' '쌍갑포차' "정신 차리고 착하게 살아요"…황정음이 전한 인생의 이치 '쌍갑포차' 황정음X육성재X최원영, '그승 로또 대전'의 현장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