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헌집새집2' 송재희, "신혼집을 꾸며도 모자랄 나이"

입력 2016-11-17 11:48

'헌집새집2' 허정민-김동현, 송재희 지원군으로 나서

1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최종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헌집새집2' 허정민-김동현, 송재희 지원군으로 나서

1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 최종회 방송

'헌집새집2' 송재희, "신혼집을 꾸며도 모자랄 나이"


'헌집새집2' 송재희, "신혼집을 꾸며도 모자랄 나이"


배우 송재희가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2'를 통해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했다.

녹화 당시 송재희는 가구를 옮기고 드릴로 직접 조립을 하는 등 적극적으로 인테리어 공사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과정에서 인테리어 공사를 돕기 위해 송재희와 친분이 있는 배우 김동현과 허정민이 지원군을 자처하며 나타나기도 했다.

송재희는 김동현에 대해 "드라마 2편을 함께 하며 친해지게 됐다. 남자로서 굉장히 존경하는 형이다. 김동현 형이 내 오랜 친구와 결혼했는데 그때 축가와 사회를 봐주기도 했다"고 소개했다.

'또 오해영'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요즘 '대세'로 떠오른 허정민에 대해서는 "드라마 '다 잘될 거야'를 함께 하며 친해지게 됐다. 너무 친해졌는지 많이 티격태격하기도 한다. 하지만 정말 아끼고 좋아하는 동생이다"라고 말했다.

인테리어가 진행되던 중 멘토 디자이너 제이쓴은 송재희에게 "결혼 생각이 없냐"라는 질문을던지기도 했다. 그러자 송재희는 "내가 신혼집을 꾸밀 나이가 됐다"며 "이러다가 조만간 결혼한다는 기사가 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의미심장한 농담을 던져 현장에 있는 사람들을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색무취 평범한 싱글남의 집이 드라마 속 남자 주인공의 방을 연상케 하는 집으로 탈바꿈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송재희와 함께 한 '헌집새집2'는 17일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헌집새집2'는 이번 방송을 끝으로 종영한다. 지난해 12월 시즌1 첫방송을 시작한 후 약 1년 여만에 막을 내리게 됐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헌집새집2' 전현무, S.E.S 슈 아이들 때문에 녹화 중단 선언 '헌집새집2' 임효성, 외간남자 칭찬하는 아내 슈 보며 질투 폭발 '헌집새집2' 배우 송재희, 10평 남짓한 싱글하우스 공개 '헌집새집2' 송재희, "현빈보다 해병대 100기수 정도 선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