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자존심 건 god 노래 맞히기 대결…승자는?

입력 2019-10-05 17:38 수정 2019-10-05 17:49

방송: 10월 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자존심 건 god 노래 맞히기 대결…승자는?

god 손호영, 김태우와 김희철이 'god 노래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5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명곡 메들리를 자랑하는 가수 백지영과 그룹 god의 손호영, 김태우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세 사람은 등장부터 god의 명곡 '촛불하나'를 부르며 등장해, 촬영장을 순식간에 콘서트장을 방불케하는 열기로 채웠다.

또한 이날 god 멤버들과 대중가요 역사를 꿰뚫고 있는 인간 주크박스 김희철은 'god 노래 맞히기' 대결을 펼쳤다. 김희철은 과거 젝스키스와 '젝키 노래 맞히기 대결'에서도 승리한 전적이 있는 만큼, 기세등등한 모습을 보였다. 손호영과 김태우는 "우리의 노래를 우리가 모를 리가 없다"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팽팽한 긴장감이 가득한 가운데, 양측은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을 이어갔다. 이를 지켜보던 형님들은 수많은 god의 히트곡을 들으며 즐거운 모습으로 대결을 응원했다. 

god의 자존심을 건 'god 노래 맞히기' 대결 현장과 그 결과는 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백지영vs손호영-김태우, 고등어조림 위해 핏대 서는 대결 '아는 형님' 이만기, 씨름 감독 대결 패한 뒤 웃음 선사 "대진표 탓" '아는 형님' 박세리 vs 이상화, 스포츠 전설들의 씨름 실력은? '아는 형님' 박세리 "감독되고 살면서 처음으로 눈치 봐" '아는 형님' 레드벨벳 조이, 강호동을 아이돌로? "엑소 라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