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그콘서트' 김대성 복근 공개…"의외로 탄탄하네"

입력 2014-10-20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그콘서트' 김대성 복근 공개…"의외로 탄탄하네"

'김대성 복근'

개그맨 김대성이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김대성은 19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취해서 온 그대'에서 윗웃을 벗었다.

그는 커플 이벤트 소식에 여장을 한 남자와 함께 술집에 방문했고, "뽀뽀를 하면 술을 주겠다"는 서태훈의 말에 갈등했다. 이에 서태훈은 두 사람의 입을 억지로 맞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대성은 "몸이 좋으면 술을 주겠다"는 서태훈의 말에 "진짜냐. 그 말 후회하지마라"라며 셔츠를 벗고 자신의 몸을 공개했다.

김대성이 근육을 공개하자 객석에서도 탄성이 터져나왔다. 하지만 앞서 등장했던 회장님 역의 이승윤이 우람한 몸매를 공개하며 "까불지마라"고 김대성의 몸매를 비웃었다.

김대성 복근 공개에 네티즌들은 "김대성 복근, 반전이야", "김대성 복근, 의외로 몸이 좋다", "김대성 복근, 멋지네", "김대성 복근, 이승윤 몸매보다 정감가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슈주, 정규 7집 스페셜 에디션 티저 오늘 공개…'THIS IS LOVE' '히든싱어 3' 윤종신, 최다 득표로 우승…"신체검사 같은 느낌" 가수 권인하 14년만에 정규 음반 발매 '로커의 귀환' 김엔젤라, 미란다커 비녀 선물… 비녀 꽂은 모습 보니 '와우!'
광고

JTBC 핫클릭